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
- 입점문의 접수 및 처리
- 서비스 제공 및 계약 체결
- 고객 상담 및 불만 처리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- 필수항목: 이름, 회사명, 연락처, 이메일, 문의내용
- 선택항목: 홈페이지, 부서, 직책, 추가 메모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- 입점문의 처리 완료 후 3년간 보관
- 관련 법령에 따른 보관의무 기간 준수
4. 개인정보 제3자 제공
- 핻당 문의로 습득한 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음
- 법령에 의한 경우 예외
5. 개인정보 처리 위탁
-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만 위탁
-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보호 관련 조항 포함
6. 정보주체의 권리
- 개인정보 열람, 정정·삭제, 처리정지 요구 권리
-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통한 권리 행사 가능